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고객센터

카페게이트는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제목
수원 연무점 불친절 접수
작성자
임채만
작성일
2021-07-23 08:20
조회
13
답변대기

안녕하세요?

7월 22일 저녁 7시경 어머니와 함께 방문했습니다.

아르바이트 학생인지 사장님인지 모르겠지만

화가 났는지 말투와 서비스가 상당히 불친절했습니다.

어머니가 먼저 들어가고 제가 들어가지도 않았는데

문을 빨리 닫아달라고 퉁명스럽게 말하고

(에어콘 때문에 그렇게 말한 것은 이해합니다만

제가 바로 들어갔기 때문에 활짝 열고 있던 것도 아닙니다.)

어머니가 적립한다고 했을때

키오스크 사용을 능숙하게 하지 못하자

답답하다는 듯이 한숨을 쉬며 딱딱하게 말했습니다.

와플 기다리는 내내 퉁명한 목소리에 불편했습니다.

모든 상황을 지켜 보고 나왔는데 저만 그런게 아닌

어머니도 왜 이렇게 딱딱하게 말하는지 모르겠다고

먼저 속상해 하시며 말씀하셨습니다.

자주 방문하진 않지만 개선을 위해 글 올립니다.

전체 1

  • 2021-07-23 08:28

    대면 장사가 어려운 시기인 것도 잘 알고 있습니다.
    저렴한 상품 먹으면서 큰 대우를 받으려 하는 것도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손님의 기분은 나쁘게 하지 않아야 한다고 생각해서 글 남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