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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게이트여야
하는 이유

최대 14개 직영매장 운영 노하우

카페게이트는 2014년 1호점 오픈 이후, 본격 가맹사업을 시작한 2015년 부터 2019년까지 10개 이상의 직영점을 운영하며, 다양한 상권에서 운영경험을 축적하였습니다. 번화가 상권, 오피스 상권, 복합 상권, 학원가에 이르기 까지 다양한 직영운영의 노하우와 경쟁전략으로 고객이 다시 찾아주는 카페게이트를 만들어왔습니다.

<직영오픈>
2014년 : 울산성남점
2015년 : 웨돔1호점, 마두점, 라페스타점, 웨스턴돔2호점, 일산주엽점, 일산후곡점, 이대점, 주엽한솔코아점, 백석알미점, 일산풍동점
2016년 : 소공로북창점, 종로구청신라스테이점
2019년 : 가산점

카페게이트 직영 매장
카페게이트 직영매장 노하우

직영 매장은,
가맹점 운영 상황, 수익구조, 상권별 매출 구조
등을 예측 / 경험 / 분석하는 도구입니다.

슈퍼바이저 등 본부 직원은 모두 1년 이상 매장 근무로,
매장에 대한 이해도가 높고
다양한 상권별 운영 노하우를 축적하였습니다.

직영근무경험을 바탕으로 한,
슈퍼바이저 양성 프로그램

카페게이트의 슈퍼바이저들은 한곳의 매장을 담당하는 점장부터 다수의 직영 매장을 관리하는 관리자를 거쳐 가맹 슈퍼바이저가 됩니다. 1~2년의 슈퍼바이저 양성 프로그램을 거치고 배치된 가맹 슈퍼바이저들은 직영운영 노하우를 축적하고, 점주님들의 고충을 직접 경험한 카페게이트 전문 컨설턴트입니다. 

2020년 현재 평균 5년 이상의 카페게이트 직/가맹 운영 경험을 바탕으로 한 전문 슈퍼바이저들이 카페게이트의 탄탄한 기반입니다. 일반적인 프랜차이즈 본부의 직영운영은 소수의 매장으로 시장에 진입한 후 간판역할에 그치는 경우가 대다수 입니다.  그러나, 카페게이트는 런칭 후 6년간 다수의 직영 매장을 직접 운영하며 상권 변화에 따른 매출변화를 분석하고,  수익구조를 검증하며 운영상의 어려움을 직접 경험하였습니다.

더불어 직영매장에서 슈퍼바이저를 교육 양성하며 표면적인 조언과 관리가 아닌 점주님들의 운영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컨설턴트를 배출하고 있습니다.

카페게이트 CK-베이스시스템

효율적인 CK 베이스 시스템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CK (Central Kitchen) 에서 생산한 핵심음료 베이스는 전국 각 매장으로 배송됩니다. 한 가지 베이스로 여러 음료를 제조할 수 있는 멀티베이스는 차별화된 맛 뿐 아니라 매장 운영에 효율성을 높여주는 시스템입니다.

카페게이트 CK-베이스시스템

CK 베이스 시스템이 왜 효율적인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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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사가 직접
생산하는 베이스

카페게이트는 런칭이후 줄곧 핵심메뉴의 베이스를 직접 생산 후 점주님께 납품하고 있습니다.  핵심메뉴의 재료를 단순히 시럽, 파우더를 사용하는 것이 아닌  본사에서 직접 생산/운영하는 CK 베이스 시스템을 통해  생산된 음료베이스를 사용하게됩니다.

본사의 노하우가 담긴 음료베이스를 통해 타브랜드와 차별화된 맛을 구현하고있으며 많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음료', ‘음료가 맛있다’는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CK 베이스는 카페게이트 음료 맛의 핵심요소입니다. 본사가 직접 운영, 유통하므로 고유의 레시피와 품질이 유지되고 이로 인해 타사와의 맛의 차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손쉬운 음료제조
높은 운영 효율성

2

CK 베이스의 가장 큰 강점은 수준 높은 음료의 핵심 레시피가 베이스에 담겨 있기 때문에 베이스 제조음료의 경우 간단한 공정을 통해 높은 수준의 음료를 빠르게 완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한 개의 베이스로 베리에이션하여 다양한 음료를 만들게 되므로 재고관리가 용이하고 품질은 유지하면서도 재고관리의 효율성이 극대화 되는 강점이 있습니다.

3

저렴한
베이스 납품가

CK 베이스는 본사의 수익사업이 아닌 품질 관리를 위해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로인해 완성품으로 협력사에서 납품받는 베이스를 사용하는 브랜드에 비해 본사에서 저마진으로 직접 생산, 유통하므로 베이스 자체의 강력한 가격경쟁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품질 좋은 음료베이스를 저렴하게 납품할 수 있는 본사 노하우를 통해 쉽고 빠른 음료제조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매장별
맛의 일관성

재고 관리
운영 효율성

매장 음료제조
공정 단순화

차별화 된

4-Step 메뉴개발 시스템

강력하고 차별화된 맛

카페게이트는 고객중심으로 사고합니다. 카페게이트 고객들이 만족하시는 긍정적인 피드백은 차별화된 맛의 음료입니다. 음료를 개발할 때 쉬운 길로 타협하지 않고 적정한 맛의 밸런스를 찾기위해 노력합니다. 60 여개의 카페게이트 메뉴가 고객에게 강력하게 인식되는 이유입니다.

국내/해외리서치 > 고객조사 >
출시 > 빠른 보완

카페게이트는 국내외 다양한 리서치를 통해 메뉴개발을 진행합니다. 그러나 가장 큰 강점은 직접 베이스를 생산할 수 있는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품질이 유지되며, 직영매장에서 신메뉴 출시 후 바로 피드백할 수 있는 구조입니다. 리서치와 고객조사 출시, 그리고 출시 이후 빠른 개선이 가능한 4-step 메뉴개발 시스템으로 카페게이트만의 완성도 높은 신메뉴 개발이 가능합니다.

너무 중요한 위치,
정확하게 찾습니다.

너무 중요한 위치, 정확하게 찾습니다.

상권

상권 입지 및 분석

카페게이트 본사 상권개발팀이 현장에 직접 투입되어 해당 상권의 카페게이트 입점 적정성, 입점 가능한 입지, 유동 및 유효 고객 등에 대해 관찰 및 설문 조사를 진행합니다.
※ 필요시 시간대별 정확한 유동 파악을 위해 아침 점식 저녁 야간 등 추가 상권 조사 진행

매출 및 수익 예측

75개(2019년 말 기준)의 직영점 운영 및 가맹점 관리를 통해 5년간 축적된 데이터와 배후세대, 경쟁업체, 상주인구, 유동(횡단보도, 전철역, 정류장) 및 유동인구의 연령대 등 관련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카페게이트에서 자체 개발한 입지 분석 프로그램을 통해 매출과 수익을 예측합니다.

입지 선정 및 제안

위에 설명 드린 「상권 및 입지 분석」 및 「매출 및 수익 예측」 과 같은 신속하고 면밀한 과정을 통해 카페게이트가 입점 가능한 합리적 수준의 최적의 입지를 선정하여 예비 가맹점주께 가맹 제안을 드립니다.

정확도 및 신뢰도

카페게이트 본사는 가맹점주와의 상생, 가맹점주의 성공 창업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상권개발팀은 상권 분석 및 카페게이트 가맹점 입지 선정의 신뢰도와 정확도 제고를 위해 부단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국내시장 No.1
동서식품 원두

일관된 원두공급이 답이다.

카페게이트 원두 동서식품

프랜차이즈 공급 원두의 핵심요소는 어느매장 어느때에라도 일관성있는 원두를 공급할 수 있는가입니다.

카페게이트가 자체 로스팅 공장을 운영하지 않는 이유는 국내 커피 시장 1위 업체인 동서식품의 구매력에 힘입어 1년 365일 안정적으로 원두를 공급받음과 동시에 일관된 로스팅값을 통해 각 매장에 공급하기 위함입니다. 이 분야에서 가장 뛰어난 동서식품 원두를 런칭 시점인 2014년 부터 현재까지 사용하고 있습니다.

가맹점을 위한
지원 시스템

월 1회 우수매장 선정

카페게이트 창업

2019년 10월부터 매달 가맹점의 우수매장을 선정하고 있습니다.

운영을 잘해주시는 점주님께는 감사의 마음을 담아, 기대보다 부진한 매장에는 파이팅의 의미를 담아 프랜차이즈 본사와 가맹이 함께 고민하며 점주님들께 든든한 버팀목이 되기 위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인건비를 고려한
키오스크 도입

고객님도 편합니다.

카페게이트 키오스크

정확한 주문시스템과 매장운영비 절감

다양한 메뉴이미지 화면구성으로 객단가를 높일 음료의 주문을 유도하고, 다양한 옵션을 정확하게 주문받습니다.

단순히 인건비 절감을 넘어서서 점주님과 고객님들을 만족시키는 키오스크 운영은 이제 선택이 아니라 필수입니다.

다양한 매장들의 매출을 보여드립니다.

매출을 계산할 때는 많은 요소들을
따져보고 계산해보아야 합니다.
매장별로 인건비와 월세 등이 다르기에,카페게이트 월 매출을 이해하기 위한 정직한 통계를 보여드립니다.

구분
전매장 평균
A 매장
B 매장
C 매장
최고 월매출
1,810
2,570
4,070
5,460
식자재
630
930
1,380
1,810
인건비
290
440
730
1040
월세
190
120
260
350
기타비용
110
140
200
260
월추정 순이익
590만원
940만원
1,500만원
2,000만원

다양한 매장들의
매출을 보여드립니다.

2019년도 세 곳의 매장 최고월매출입니다. 가장 매출이 좋은  세 곳의 매장을 뽑은 것이 아닌, 식자재/인건비/월세 등의 통계의 다양한 매장의 경우의 수를 보여드리는 것입니다. 다양한 매장의 상황에 따른 순이익을 이해하기 위한 표로 카페게이트의 전 매장 평균도 같이 공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