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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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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컨슈머타임스 이화연 기자]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무더위 해소를 위한 'SUMMER 4 YOU' 신메뉴 4종을 출시했다.이번 신메뉴는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복숭아의 풍부한 과육을 느낄 수 있는 '크러쉬' 2종과 초코와 돌체라떼를 기본으로 한 '스무디' 2종이다.크러쉬 메뉴로는 '파인 딸기 크러쉬'와 '파인 피치 크러쉬'가 준비됐다. 두 메뉴는 그동안 카페게이트 메뉴에 없던 파인애플 베이스의 과일음료로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파인애플과 복숭아, 파인애플과 딸기 조합으로 만든 크러쉬 메뉴를 선보인 것은 카페게이트가 처음이다.돌체라떼를 스무디로 맛볼 수 있는 '트리플 돌체 스무디'와 자바칩과 카라멜의 조화로 극강의 단맛이 매력인 '트리플 자바칩 스무디'도 출시 직후부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카페게이트는 자사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 이번 신메뉴를 함께 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한 소비자 중 추첨을 통해 신메뉴 음료 쿠폰과 카페 상품권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지난 4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달고나 커피'가 큰 인기를 얻어 이번에도 사전평가단을 모집해 의견을 적극 수용했다"며 "소비자들이 이번 신메뉴 4종으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달콤한 일상을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저작권자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출처 : 컨슈머타임스(Consumertimes)(http://www.cstimes.com)
카페게이트 2020.07.20 추천 0 조회 74
[최은경 기자 @ 이코노미톡뉴스] 카페게이트가 최근 SNS(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집콕족’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는 ‘달고나 커피’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카페게이트가 출시한 달고나 커피와 달고나 버블 커피는 이날 59개 매장에서 선 출시되며 이후 4월 3일에 정식 출시 돼 전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달고나 커피’는 차가운 우유에 부드러운 달고나 크림을 얹고, 그 위에 달고나 캔디까지 올려 한 입 가득 달콤함을 느낄 수 있다. '달고나 버블 커피'는 쫀득쫀득하고 바삭한 식감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달고나 커피는 지난 1월 한 방송에서 소개됐다. 커피 가루와 설탕을 1대1 비율로 같은 양의 물에 넣어 400번 정도 휘저으면 완성된다.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여파로 사람들이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인기가 이어지고 있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달고나 커피에 대한 문의가 많아 고객들에게 재미와 달콤함을 선사하고자 달고나 커피와 달고나 버블 커피를 출시했다”며 “직접 만들기 힘들었던 풍부한 커피 거품이 올려진 신메뉴가 올봄 즐거운 추억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출처 : 이코노미톡뉴스(시대정신 시대정론) (http://www.economytalk.kr/news/articleView.html?idxno=205154)
cafegate 2020.03.28 추천 0 조회 310
cafegate 2020.03.18 추천 0 조회 256
<대한금융신문 온라인팀>  저가형 커피프랜차이즈가 카페창업 시장을 주도하고 있는 가운데 안정적인 브랜드 경쟁력과 가맹점주들의 높은 만족도를 토대로 꾸준히 가맹점 수를 늘려 나가고 있는 커피 브랜드 '카페게이트'가 모회사인 (유)에브라임이노베이션의 주거래 금융기관 신한은행과 가맹점주 금융지원프로그램인 '프랜차이즈론' 협무 협약을 맺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프랜차이즈론은 카페게이트 본부와 가맹계약을 체결한 가맹점주의 안정적인 사업을 지원하기 위해 최대 5천만원까지 저금리 대출이 가능한 자금지원정책을 시행한다. 신한은행의 프랜차이즈론은 가맹점 50개 이상인 프랜차이즈 본사만 신청이 가능하며 가맹 본사의 재무 건정성과 가맹점 평균 매출, 성장가능성 등 엄격한 심사를 거쳐 선정된다. 카페게이트 프랜차이즈 본사는 2014년 2월 첫 직영점을 오픈하고 2015년 6월 가맹 1호점을 오픈한 이후에도 10개 이상의 직영매장을 꾸준히 유지하며 검증을 완료한 것이 신한은행 프랜차이즈론 심사에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 것으로 보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그동안 직영점위주의 사업 개발을 진행하며 브랜드의 입지를 다져왔다. 저가 커피전문점의 성장세에 비해 가맹점 수가 많지 않았으나 프랜차이즈론 협약을 계기로 유명 커피브랜드가 출점한 입지에 저가 카페 프랜차이즈를 오픈하고자 하는 가맹점주들에게 선호받는 대안으로 급부상하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금번 협약을 통해 가맹 50호점까지만 제공하기로 했던 가맹비 면제 교육비할인 프로모션을 당분간 유지하여 예비 가맹점주의 지원을 극대화할 예정이다"라면서 "공정거래법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상생과 차별화에 앞장서는 프랜차이즈 모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구축하겠다"고 밝혔다. 카페게이트는 현재 직영점 10개, 가맹점 60개로 총 70개 매장을 운영중이며 2020년 200호점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출처 : 대한금융신문 (http://www.kbank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88080)
cafegate 2020.03.18 추천 0 조회 311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지난 3월 2일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2019년 첫 신메뉴 ‘브라운슈가 버블티’를 출시했다.이제 출시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카페게이트 각 매장마다 상위권 판매량을 보이며 브라운슈가버블티에 대한 뜨거운 인기를 몸소 느끼고 있다.카페게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인 ‘브라운슈가 버블티’는 대만 흑설탕의 깊은 달콤함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쫄깃하고 달콤한 타피오카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고객들의 구매장벽을 낮춤으로써 더욱 큰 호응을 얻고 있다.카페게이트 본사 관계자는 “브라운슈가 버블티 신메뉴 출시 후 많은 고객들이 이용하고 있다”면서 “가격대비 뛰어난 맛에 재방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고 말했다.이어서 “카페를 창업하는데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서는 변화하는 고객의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좋은 맛의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신메뉴에 대한 뜨거운 인기는 트렌드를 읽고 이를 메뉴에 적용한 카페게이트 만의 노하우가 주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카페게이트는 지난 5년간 내실을 다지며 현재 직영점 12개, 가맹점 28개 총 40개 매장을 운영중인 카페 창업 브랜드로 12개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상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와 경쟁력을 확보했다.자체 메뉴개발팀 운영으로 변화하는 트렌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카페브랜드 중 상위권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맹본부의 정직한 물류 정책으로 가맹점의 낮은 원가율과 가맹점주의 순이익을 극대화하여 가맹 재계약율 100%를 달성중에 있다.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는 예비 점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소자본창업 할인 프로모션을...
cafegate 2020.03.18 추천 0 조회 257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2019년 첫 신메뉴 ‘브라운슈가 버블티’를 3월 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한국에서도 카페게이트의 신메뉴를 통해 대만 흑설탕 밀크티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대만의 브라운 슈가 버블티는 오랜 시간 끓여 만든 브라운 슈가 시럽에 우유를 넣고 타피오카 펄을 더해 만든 음료로, 이를 대표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대만 현지에서는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카페게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운슈가 버블티’는 대만 흑설탕의 깊은 달콤함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쫄깃하고 달콤한 타피오카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구매장벽을 낮춤으로써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사진 = 카페게이트카페게이트 본사 메뉴개발 담당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카페를 창업하는데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좋은 맛의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신메뉴에 대한 뜨거운 인기는 트렌드를 읽고 이를 메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카페게이트 만의 노하우가 주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이어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에게 프랜차이즈 본사가 메뉴개발에 얼마나 신경쓰는지에 따라 브랜드 경쟁력이 달라진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카페게이트는 지난 5년간 내실을 다지며 현재 직영점 12개, 가맹점 22개 총 34개 매장을 운영중인 카페 창업 브랜드로 12개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상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와 경쟁력을 확보했다.자체 메뉴개발팀 운영으로 변화되는 트렌드, 고객 니즈에 맞는...
cafegate 2020.03.18 추천 0 조회 267
협력사 관계자들은 김혜선 카페게이트 CBO(Chief Brand Officer: 브랜드장)에게 ‘사업 참 바보같이 한다’라는 말을 자주 건넨다. 컨설팅 업체를 통하면, 가맹점 확장이 편리한데 왜 하지 않느냐는 것이다.김혜선 카페게이트 CBO는 “2년, 3년 반짝 단물을 빼먹을 목적으로 브랜드를 론칭했다면 이미 외부에서 전문 인력을 투입해 공격적으로 영업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카페게이트는 론칭 초기부터 현재까지 철저하게 공채 직원을 성장시켜 영업과 상권 업무를 모두 본사에서 담당하고 있다.그녀는 “시행착오 끝에 작년 초 내부 직원으로만 구성된 가맹영업이 성과를 보기 시작했다. 이제는 데이터를 활용한 더 똑똑한 방법들을 연구하고 있다. 영업과 상권을 내부 자원으로 해결하기가 쉽진 않지만, 업계의 관행에서 벗어나는 것이 점주와 브랜드를 위해 고수해야 하는 길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한다.김혜선 CBO는 미국처럼 물류로 수익을 내는 구조가 아닌 로열티 방식이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에 스며들어야 한다고 강조한다.그녀는 “초기 예비창업자들에게 물류비 대신 로열티를 받는다고 말씀드리면, 믿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이미 ‘프랜차이즈는 물류 장사’라는 인식이 강하게 박혀 이를 바꾸기가 쉽지 않다. 하지만 카페게이트는 이 구조를 바꾸기 위해 계속 도전해나갈 예정”이라고 말한다.점주는 매출에 비례한 로열티를 내고, 본사는 물류비를 포함한 베이스 생산 수익까지 분배하는 진짜 프랜차이즈 비즈니스를 하는 것이 다음 과제라고 김혜선 CBO는 강조했다.업계 규모가 커짐에 따라, 프랜차이즈 기업들도 사회적 책임을 인식해야 한다는 것이 그녀의 강력한 주장이다. 김혜선 CBO는 “카페게이트는 이런 명확한 방향성을 통해 업계 관행을 조금씩 고쳐나가고 프랜차이즈 기업으로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행사할 계획”이라 말했다.출처 - 매일경제 (https://www.mk.co.kr/news/business/view/2020/02/141352/)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360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정액제를 통해 충성고객 확보에 나서는 프랜차이즈 업체들이 늘고 있다. 전문가는 가격적 혜택으로 소비자들의 구매를 유도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브랜드에 대한 친밀도를 높일 수 있다는 점에서 카페 정액제가 또 하나의 경영 트렌드가 될 수 있다고 짚었다.카페게이트는 아메리카노 정기권과 라떼 정기권을 이용할 수 있는 '게이트패스'를 만들어 단골 고객들이 가격적 혜택을 볼 수 있도록 했다. 아메리카노 평일 3개월권 59000원(1잔당 약983원), 평일 2개월권 46000원(1잔당 약 1150원)으로, 잔당 최대 1517원 할인이 되는 셈이다.스윗라떼 정기권의 경우 1개월권 48900원이며 잔당 약 2400원의 가격으로 아메리카노를 포함한 카페라떼, 바닐라라떼, 돌체라떼, 플랫화이트, 크림아메리카노, 크림라떼 7종의 메뉴를 종류에 상관없이 즐길 수 있다.버거킹은 SK플래닛 포인트 마일리지 서비스 ‘OK캐쉬백’과 손 잡고 커피 구독 서비스를 선보였다. 버거킹 커피 구독 서비스는 고객이 4900원만 결제하면 30일 동안 매일 버거킹 매장에서 아메리카노 1잔을 마실 수 있는 정액제 서비스다. 버거킹 측은 ‘구독 서비스’가 고객들에게 지속적인 브랜드 경험을 제공해 재방문율을 높이는 등 마케팅 측면에서 큰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중견 카페 프랜차이즈 탐앤탐스도 정액제를 도입하며 카페에서 장시간 체류하는 ‘카공족’과 ‘코피스족’을 충성고객으로 만들기에 나섰다.업계 관계자는 “선충전 방식과 달리 정액제는 부가적 혜택을 함께 제공한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구미를 당긴다”며 “하지만 단순히 가격적 혜택을 넘어 소비자들에게 긍정적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야 지속적인 매출로 이어질 것이다”고 말했다.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출처 - 뉴스투데이 (https://www.news2day.co.kr/146884)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308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소규모 카페일수록 가격 경쟁보다는 메뉴 퀄리티에 집중해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카페 창업이 포화상태에 이름에 따라 테이크아웃에 주력하는 소규모 카페들은 가격 인하를 통해 상권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하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무한 가격 경쟁 구도는 같은 상권 내 업자들을 모두 위험에 빠뜨리는 치킨게임과 같다고 지적한다. 무작정 가격을 낮추기 보다는 메뉴 품질을 높이는 긍정적 경쟁 구도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국내 토종 카페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는 센트럴 키친으로 불리는 중앙 조리시설에서 철저한 R&D를 통해 메뉴 품질을 높이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딸기, 요거트, 크림, 블루베리, 자몽, 초코 등 카페 메뉴의 핵심이 되는 베이스들을 직접 만들어 가맹점에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특히 신선한 딸기를 이용해 만드는 딸기 베이스는 맛과 품질이 좋아 고객들에게 따로 구매 문의를 받을 정도다.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흑당 메뉴 역시 카페게이트는 흑당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라운 초코 버블티와 브라운샷 버블티 만을 선보인다. 흑당 열풍에 어설프게 편승하지 않기 위해 가장 잘 어울리는 초코와 에스프레소 샷만을 선별한 것이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카페게이트의 가장 1순위 목표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다”며서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야 하고, 가격을 일정 수준 이하로 내릴 수 없지만 메뉴의 진정성을 알아봐주시는 고객분들이 꾸준히 카페게이트를 방문해 주신다”며 뿌듯함을 내비쳤다.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출처 - 뉴스투데이 (https://www.news2day.co.kr/146123)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2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