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카페창업 브랜드 카페게이트, 대만 흑설탕의 달콤함 담은 신메뉴 ‘브라운슈가 버블티’ 선보여

작성자
cafegate
작성일
2020-03-18 08:49
조회
260

카페 창업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의 입맛을 사로잡을 2019년 첫 신메뉴 ‘브라운슈가 버블티’를 3월 2일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제 한국에서도 카페게이트의 신메뉴를 통해 대만 흑설탕 밀크티 맛을 경험할 수 있게 되었다.


대만의 브라운 슈가 버블티는 오랜 시간 끓여 만든 브라운 슈가 시럽에 우유를 넣고 타피오카 펄을 더해 만든 음료로, 이를 대표 메뉴로 판매하고 있는 대만 현지에서는 줄을 서서 먹을 정도로 인기가 높다고 알려져 있다.


카페게이트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브라운슈가 버블티’는 대만 흑설탕의 깊은 달콤함과 고소한 우유의 조화가 환상적으로 어우러지며 쫄깃하고 달콤한 타피오카펄이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저렴한 가격에 출시되어 많은 고객들의 구매장벽을 낮춤으로써 벌써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사진 = 카페게이트


카페게이트 본사 메뉴개발 담당자는 기자와의 인터뷰에서 “카페를 창업하는데 있어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기 위해서는 다양한 고객의 변화하는 니즈를 빠르게 파악하여 좋은 맛의 음료를 제공할 수 있어야 한다”며 “이번 신메뉴에 대한 뜨거운 인기는 트렌드를 읽고 이를 메뉴에 적용시킬 수 있는 카페게이트 만의 노하우가 주 요인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이어 “카페창업을 희망하는 많은 분들에게 프랜차이즈 본사가 메뉴개발에 얼마나 신경쓰는지에 따라 브랜드 경쟁력이 달라진다는 점을 다시 한번 강조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카페게이트는 지난 5년간 내실을 다지며 현재 직영점 12개, 가맹점 22개 총 34개 매장을 운영중인 카페 창업 브랜드로 12개 직영점 운영 노하우를 통해 다양한 상권에서 살아남을 수 있는 차별화된 고객가치와 경쟁력을 확보했다.


자체 메뉴개발팀 운영으로 변화되는 트렌드, 고객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메뉴 개발을 통해 카페브랜드 중 상위권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는 프랜차이즈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가맹본부의 정직한 물류 정책으로 가맹점의 낮은 원가율과 가맹점주의 순이익을 극대화하여 가맹 재계약율 100%를 달성중에 있다.


한편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는 예비 점주들의 창업 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소자본창업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카페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출처 : 뉴스포인트 (http://www.pointn.net/news/articleView.html?idxno=46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