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카페게이트, 로열티 두 달 면제…가맹점 지원책 마련

작성자
cafegate
작성일
2020-03-18 08:59
조회
255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가맹점주들의 고통 분담을 위해 지원책 마련에 나섰다.


카페게이트는 3일 재정적 어려움을 겪는 가맹점주들을 지원하기 위해 전 매장을 대상으로 2월과 3월 두 달간 로열티를 면제한다고 밝혔다.


카페게이트의 본사와 가맹점주 간 상생안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지난 1월엔 ‘티몬 블랙딜’ 행사를 통해 이용권을 하루 종일 반값으로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할인액의 84%를 본사가 부담하고 총 6천장이 넘는 쿠폰을 판매해 가맹점의 동절기 매출을 지원한 바 있다.


이 밖에도 매출이 부진한 가맹점에 슈퍼바이저를 파견해 매출 향상을 위한 컨설턴트를 진행했으며, ‘1+1’ 프로모션 비용과 ‘배달의 민족’ 광고비를 세 달간 지원하는 등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가맹점들을 체계적으로 관리하며 위기 극복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점주들이 어려운 시기를 극복할 수 있도록 실질적인 보탬이 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 운영에 지장이 없도록 총력을 기울이고, 고객들이 안심하고 매장을 찾을 수 있도록 위생관리에 만전을 기할 것”이라고 전했다.


출처 : 뉴스페이퍼 (http://www.news-paper.co.kr/news/articleView.html?idxno=744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