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제35회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 눈 여겨 볼 아이템은 무엇?

작성자
cafegate
작성일
2020-03-13 16:46
조회
184

◇차별화된 카페 콘셉트로 경쟁력 높인다


△요요코리아

차 음료를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한 티 카페 ‘YOYO(요요)’는 음료를 마셨을 때 입안에서 과즙이 터져 나오는 음료인 ‘팝핑티’로 유럽에서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이끌어낸 브랜드다. 음료 안에 과즙이 압축된 액체캡슐 형태의 팝핑을 입안 가득 톡톡 터트리면서 먹는 재미와 이색적인 맛까지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오랫동안 소비자 검증을 마친 차(茶)와 다양한 과일들의 환상적인 조합을 이뤄내 기존에 넘쳐나는 카페와 티 음료 시장에 발전적인 대안을 제시하고 있다.



카페게이트 음료


△카페게이트

카페게이트는 올해 커피 트렌드인 저렴한 가격의 빅사이즈 커피 전문점을 표방하고 있다. 음료 사이즈는 일반 커피전문점의 벤티사이즈보다 더 큰 720ml다. 고객만족도를 높인 양적인 측면외에도 아메리카노가 2000원, 대부분의 메뉴가 4000원 이하로 뛰어난 가격경쟁력을 자랑한다. 또한 테이크아웃전문점 매장은 좁은 면적의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해 리스크를 줄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주요 경쟁브랜드보다 낮은 5000만원대의 창업비용을 제시하고 있다

출처 - 아시아투데이 (http://www.asiatoday.co.kr/view.php?key=201509010100004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