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카페게이트, 한국컴패션과 콜라보한 새로운 컵 디자인 공개

작성자
cafegate
작성일
2020-03-13 16:54
조회
192

카페게이트가 지난해 12월부터 따뜻한 나눔의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전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사랑으로 양육하고 있는 한국컴패션과 콜라보한 컵 디자인은 선보였다.

빅사이즈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카페게이트는 지난 겨울 시즌을 맞이해 하루 몇 천 개씩 버려지는 일회용 컵에 좀 더 의미 있는 해보자는 취지로 컴패션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 니카라과 컴패션어린이센터에서 양육 받고 있는 ‘카렌 엘리스’의 그림으로 제작된 핫컵 디자인


이처럼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쉼,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는 ‘카페게이트의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는 좋은 품질을 음료를 제공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는 따뜻한 지원을 통해 가치를 실현하고자 2017년 좀 더 적극적인 컴패션과의 협업을 도모 중에 있다.


뿐만 아니라 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 170만 명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양육기구다.


이는 지난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세계적으로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지난 2003년 설립했다. 현재 약 12만 명의 세계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금번 컴패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브랜드를 노출하는 디자인을 벗어나 전세계에서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출처 : 미래한국 Weekly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