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뉴스투데이=안서진 기자] 소규모 카페일수록 가격 경쟁보다는 메뉴 퀄리티에 집중해야 상생을 도모할 수 있다는 지적이 나오고 있다.카페 창업이 포화상태에 이름에 따라 테이크아웃에 주력하는 소규모 카페들은 가격 인하를 통해 상권에서 경쟁력을 확보하고자 한다.하지만 업계 전문가들은 무한 가격 경쟁 구도는 같은 상권 내 업자들을 모두 위험에 빠뜨리는 치킨게임과 같다고 지적한다. 무작정 가격을 낮추기 보다는 메뉴 품질을 높이는 긍정적 경쟁 구도를 만들어야 한다는 것이 전문가들의 조언이다.국내 토종 카페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는 센트럴 키친으로 불리는 중앙 조리시설에서 철저한 R&D를 통해 메뉴 품질을 높이고 있다. 카페게이트는 딸기, 요거트, 크림, 블루베리, 자몽, 초코 등 카페 메뉴의 핵심이 되는 베이스들을 직접 만들어 가맹점에 제공한다는 점이 특징이다.특히 신선한 딸기를 이용해 만드는 딸기 베이스는 맛과 품질이 좋아 고객들에게 따로 구매 문의를 받을 정도다.또 최근 유행하고 있는 흑당 메뉴 역시 카페게이트는 흑당과 가장 잘 어울리는 브라운 초코 버블티와 브라운샷 버블티 만을 선보인다. 흑당 열풍에 어설프게 편승하지 않기 위해 가장 잘 어울리는 초코와 에스프레소 샷만을 선별한 것이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카페게이트의 가장 1순위 목표는 고객들에게 맛있는 음료를 선보이는 것이다”며서 “그러기 위해서는 좋은 원료를 사용해야 하고, 가격을 일정 수준 이하로 내릴 수 없지만 메뉴의 진정성을 알아봐주시는 고객분들이 꾸준히 카페게이트를 방문해 주신다”며 뿌듯함을 내비쳤다.Copyright ⓒ 뉴스투데이.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출처 - 뉴스투데이 (https://www.news2day.co.kr/146123)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1090
[뉴시안=정창규 기자] 토종 카페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2020년에도 지속적인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8일 밝혔다.카페게이트는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지금까지 총 3236만3000원을 한국컴패션에 후원해 지속적으로 해외 결손 아동을 돕고 있다.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에게 1대 1로 신체적, 정서적 지원을 베푸는 국제 어린이 양육기구다. 카페게이트는 고객이 컴패션라떼 한잔을 구매할 때 마다 500원의 기금을 한국컴패션에 전달하는 방식으로 후원을 베풀고 있다.컴패션라떼는 진한 아메리카노 위에 달콤한 크림을 얹어 두가지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만든 크림 아메리카노다. 크림을 아메리카노에 섞어 먹으면 부드러운 라떼의 풍미도 느낄 수 있다.카페게이트는 한국컴패션을 통해 동남아시아 지역의 정수, 위생시설 설치를 후원해오고 있다. 최근에는 태국의 보 카에우 어린이센터, 후에이 푸 로에이 어린이센터, 잠노이 어린이센터에 정수 시설을 설치해 지역 어린이들이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또 필리핀 차일드 헤이븐스 어린이센터에도 정수 및 위생 시설 설치를 위한 후원금을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다. 카페게이트 컴패션라떼로 발생된 약 1,400만원의 후원금이 한국 컴패션에 전달될 계획이며, 이를 통해 혜택을 보게 되는 필리핀 주민 수는 약 600명에 달한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고객들이 직관적으로 사회활동을 인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후원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컴패션라떼’라는 이름을 붙였다”며 “일상의 소비 속에서 의미 깊은 후원 활동에 참여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말했다.출처 : 뉴시안 (http://www.newsian.co.kr/news/articleView.html?idxno=39313)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1010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커피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2019년 신규 매장을 오픈하는 가맹점주를 대상으로 창업비용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해당 프로모션은 카페게이트 예비 점주들의 창업비용 부담을 덜어주기 위한 목적으로 실시되며 올해 한시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그동안 초기 비용이 높아 창업을 하고 싶어도 하지 못했던 많은 예비점주들에게 카페창업에 대한 희망의 문이 열린 것이다.이는 창업 비용의 최소화를 통해 리스크를 줄이고 원활한 운영을 도모하고자 시작되었다. 실제로 카페게이트는 가맹점과의 상생을 최우선으로 하여 불필요한 비용을 뺀 실속 있는 창업 비용을 제시하고 있다.또한 가맹점이 오픈 이후로도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이어나갈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본사의 역할로 여기고 가맹점주와 고객의 만족도 향상을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이외에도 카페게이트는 업종변경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주들에게 최소 비용으로 진행할 수 있는 소자본 창업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본사와 가맹점주의 상생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통해 성공적인 가맹 오픈 및 유지를 지원하고 있다”며 “카페 창업을 원하는 이들이라면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오픈비용 프로모션 혜택도 누려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한편 소자본 카페 창업 브랜드 카페게이트는 차별화된 맛으로 많은 고객들에게 사랑받으며 꾸준히 성장해가고 있다.출처 : 서울와이어 (http://www.seoulwire.com/news/articleView.html?idxno=69961)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988
일산을 대표하는 커피 전문 프랜차이즈 ‘카페게이트’가 다음달에 열리는 ‘2018 프랜차이즈 서울’에 참가할 예정이다.3월 1일부터 3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대한민국 최대 창업전시회 ‘제42회 프랜차이즈 서울’은 한국프랜차이즈협회가 주최하고 전시컨벤션 코엑스와 글로벌 최대 규모 전시 주최사인 리드엑시비션스(Reed Exhibitions)가 공동 주관한다.국내외 프랜차이즈 동향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대형 프랜차이즈창업박람회로, 프랜차이즈 체인본사와 가맹점, 직영점 등의 다양한 창업아이템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유)에브라임이노베이션의 대표브랜드 ‘카페게이트’는 현재 일산에서 직/가맹점 운영을 통해 경쟁력을 검증 받고 있으며, 대표매장인 광화문 종로구청점은 여러 유명 카페브랜드와의 치열한 경쟁에서 우위를 차지할 만큼 많은 사랑을 받으며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카페게이트는 2018년 공정거래위원회 기준, 총 322개의 카페 브랜드 중 평균매출액 상위 5% 차지할 정도로 탄탄한 매출을 자랑하고 있다.가맹본부의 정직한 저마진물류 정책을 통해 2017년 가맹점 평균 원가율 33.5%를 기록, 유사 빅사이즈 시장 최저수준의 원가율을 보이고 있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프랜차이즈 박람회를 통해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가맹점주와 업종변경을 생각하는 소상공인들을 대상으로 현장에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드리는 한편, 정직한 카페게이트의 가치를 지켜나갈 수 있는 가맹점주를 유치하기 위해 노력 중”이라 전했다.카페게이트는 프랜차이즈 박람회 기간 동안 방문객을 대상으로 음료를 판매함과 동시에 무료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여 많은 이들이 카페게이트의 음료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며, 이번 박람회를 통해 카페게이트만의 브랜드 경쟁력을 내세워 적극적으로 소비자 및 예비창업점주들에게 다가갈 전망이다.출처 : 미래한국 Weekly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103365&replyAll=&reply_sc_order_by=I)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940
빅 사이즈 커피 전문점 브랜드 ‘카페게이트’가 가을 시즌을 겨냥해 아인슈페너(Einspanner)와 플랫화이트(Flat white) 2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아인슈페너와 플랫화이트 2종은 최근 트렌디한 카페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메뉴들로 진한 커피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비엔나 커피’라는 이름으로 커피 애호가들 사이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아인슈페너(Einspanner)’는 아메리카노 위에 부드러운 수제 크림을 풍부하게 올려, 크림의 달콤한 맛과 아메리카노 특유의 쌉싸름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유분기 있는 크림이 올라가는 커피의 특성상, 뜨겁게 마시는 것이 아인슈페너 본연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따뜻한 음료로만 제공되며, 아이스 음료를 찾는다면 ‘크림 아메리카노’를 주문하면 된다.‘플랫화이트(Flat white)’는 에스프레소 위에 부드럽고 미세한 벨벳 밀크 폼이 얇게 올라간 커피로, 카페라떼 보다 우유 양이 적어 원두가 가진 본연의 맛과 향을 한층 더 진하게 느낄 수 있다. 또 디저트 메뉴로는 커피와 잘 어울리는 베이글 3종(플레인, 어니언, 블루베리)을 파격적인 가격인 1900원에 출시해 간편하게 허기를 달랠 수 있도록 했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이번 가을 신메뉴는 국내 커피애호가들이 즐겨 찾는 음료로 구성해 기존 카페게이트의 커피 맛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에게 한 단계 더 높은 커피 맛을 선보이고자 했다”면서 “카페게이트는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좋은 품질의 커피와 디저트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변화를 시도하며, 고객에게 맞춘 커피 브랜드로 성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한편, 카페게이트는 아인슈페너, 플랫화이트 커피와 베이글 3종 출시와 함께 그동안 빅 사이즈 만을 고수하던 컵 사이즈에 small 사이즈(360ml) 컵을 도입했다. 새로운 컵 사이즈의 도입은...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941
카페게이트가 지난해 12월부터 따뜻한 나눔의 봉사를 실천하기 위해 전세계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사랑으로 양육하고 있는 한국컴패션과 콜라보한 컵 디자인은 선보였다.빅사이즈 테이크아웃 전문 브랜드 카페게이트는 지난 겨울 시즌을 맞이해 하루 몇 천 개씩 버려지는 일회용 컵에 좀 더 의미 있는 해보자는 취지로 컴패션과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니카라과 컴패션어린이센터에서 양육 받고 있는 ‘카렌 엘리스’의 그림으로 제작된 핫컵 디자인이처럼 ‘사막의 오아시스와 같은 쉼, 즐거움을 선사한다’라는 ‘카페게이트의 슬로건처럼 고객들에게는 좋은 품질을 음료를 제공하며,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는 따뜻한 지원을 통해 가치를 실현하고자 2017년 좀 더 적극적인 컴패션과의 협업을 도모 중에 있다.뿐만 아니라 컴패션은 전세계 25개국 170만 명의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이 성인이 될 때까지 전인적(지적, 사회∙정서적, 신체적, 영적)으로 양육하는 국제 어린이양육기구다.이는 지난 1952년 미국의 에버렛 스완슨 목사가 한국의 전쟁고아를 돕기 위해 시작했으며, 한국컴패션은 가난했던 시절 한국이 전세계적으로 받았던 사랑을 되갚고자 지난 2003년 설립했다. 현재 약 12만 명의 세계어린이들이 한국 후원자들을 통해 양육 받고 있다.카페게이트 관계자는 “금번 컴패션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기존 브랜드를 노출하는 디자인을 벗어나 전세계에서 가난으로 고통 받는 어린이들을 후원하는 이들이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출처 : 미래한국 Weekly (http://www.futurekorea.co.kr/news/articleView.html?idxno=40002)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935
-김재희 팀장 인터뷰“현재 빅사이즈 음료가 많은 인기를 모으고 있지만 ‘빅사이즈 음료를 저렴하게 판매하면 품질이 떨어질 것이다’라는 편견이 있는 것 또한 사실입니다. 하지만 다수의 똑똑한 소비자들이 지금까지의 커피를 포함한 음료 가격에 거품이 많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고, 카페게이트를 접한 이들은 타 브랜드의 음료에 비해 맛과 품질이 전혀 떨어지지 않는 것을 인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특별한 홍보를 하지 않았는데도 카페게이트가 성장하고 있는 이유입니다.” 빅사이즈 테이크아웃 전문점 카페게이트 김재희 팀장의 말이다.김재희 팀장/사진제공=카페게이트최근 경기 불황 등의 영향으로 용량은 크지만 가격은 저렴한 식음료 브랜드가 소비자들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그 중 카페게이트는 벤티 사이즈보다 큰 720ml의 다양한 음료를 4,000원 이하로 즐길 수 있어 일산지역을 중심으로 입소문을 통해 14개 매장을 연이어 오픈하였다. 일산지역 내에서 시장성을 입증한 카페게이트는 10월부터 이대점, 목동점, 충주점을 오픈하며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했다.이같이 꾸준히 사업영역을 확장할 수 있었던 카페게이트만의 비결은 고객과 점주 모두들 위한 본사의 적극적인 노력에 있다. 카페게이트는 식음료 프랜차이즈 외에도 패션유통, 부동산 개발, 인테리어 등 다양한 사업영역을 운영하고 있는 중견기업 ‘에브라임그룹’이 운영하는 브랜드로 프랜차이즈 사업이 소비자들에게 가장 가까이 다가가는 에브라임그룹의 얼굴이라는 생각으로 운영하고 있다.특히 카페게이트는 선진국형 프랜차이즈 방식을 도입하였다. 타 프랜차이즈들은 대개 초기 창업 자금을 줄이는 대신 물류비를 불려 운영한다. 하지만 카페게이트는 물류비 마진을 0%로 운영하되 일정 로열티를 받고 있다. 물류비 마진이 없기에 높은 품질의 식재료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본사는...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1036
cafegate 2020.03.13 추천 0 조회 89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