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카페게이트여야 하는 이유

점주들의 입장에서
창업을 도와주는 회사 카페게이트입니다.

일산 대화점

Q. 카페게이트 창업을 결심하신 계기가 있으세요?

원래는 개인카페를 하다가, 프랜차이즈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버스에서 지나가다가 웨돔1호점에서 카페에 사람이 많은 걸 보고 한 번 가봐야겠다고 생각하고 가봤는데 맛이 좋았어요. 그 다음에 식구들 데리고 가서 먹어봤는데, 맛있더라구요. 매장도 밝고 편하고, 눈에 확 들어오는 게 좋았어요.

Q. 카페게이트 본사는 어떤 본사라고 생각하세요?

부족한 점이 없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갈수록 믿음이 가고 변하지 않는다는거요.

( 어떤점이 변하지 않았는지? ) 점주를 대하는 본사의 태도가 항상 일관돼요. 원래같으면 일처리를 늦게 하준다거나 할 수 있는데 그 즉시즉시 성의있게 대해주는 것 같아요.

Q. 매장 운영에 대해 이야기해주세요.

직영점에서 맛이 인정이 되니까,일단 직영점에서 먹어보고 홍보물이 없이도 ‘이 음료 주세요.’라고 와서 주문하는 게 개인카페보다 좋은 것 같아요.

메뉴 개발이랑 홍보를 본사 차원에서 해주니까, 그런 게 편하더라구요. 아! 이번에 컵 나온게 이쁘기도 하고 반응이 좋아요. 컵이 되게 큰데, 고객들이 큰 걸 확 느끼시구요. 매출은 평수나 규모에 비해서, 들어가는 비용에 비해서 매출이 좋은 것 같아요. 또 다른 프랜차이즈에 비해서 높다고 생각해요.

Q. 보람을 느끼실 때가 있으신가요?

가성비가 좋다는 말 들을 때랑, 맛이 좋고, 라떼가 특히 맛있다 라고 말해주더라구요.

우리는 연령층에 상관 없이 젊은 친구들은 젊은 대로 좋아해주고 나이 드신 분들도 좋아해주시는 것 같아요. 일부러 출근길에 여기 주차한다음에 커피를 꾸준히 사가시는 분들이 계신데, 그런 고객님들이 계실 때 보람을 느껴요.

Q. 대화점만의 매력과 고객님들에게 한마디 해주세요!

단골 손님들과의 유대가 깊으니까 대화점을 더 찾아주시는 것 같고 점주와 직원들이 친밀한 게 또 있는 것 같아요.
고객분들도 좋은 분들이 정말 많거든요. 찾아주셔서 정말 정말 많이 감사드려요. 감사드려요 정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