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전화/온라인 접수, 브랜드 소개,
개설절차 안내
(본사면접 통과 필수)
02
본사 상권개발팀의 점포분석
및 소개, 현장방문 조사, 입지선정,
가맹점 개설 여부 결정
03
정보공개서 제공, 임대차계약
이후 가맹계약 체결
04
인테리어 설계도면 검토/협의
인테리어 공사/감리
설비/집기 설치
05
건강진단, 위생교육, 영업신고,
사업자등록, 직원채용
기타 영업관련 시스템 준비
06
이론교육, 메뉴교육
실습교육(점주 본인이 반드시
모든 교육 이수)
07
슈퍼바이저의 매장운영점검
및 최종 시뮬레이션,
오픈행사 지원
08
정기적인 슈퍼바이징을 통한
지속적 영업관리, 신메뉴 개발
및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