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고객센터

카페게이트는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겠습니다.

제목
안암점 문제
작성자
고재화
작성일
2022-06-04 02:54
조회
34
답변대기
이용매장 : 안암 고려대

방문날짜 : 22년6월3일

방문시간 : 5.09

고객연락처 : 01098985459

저는 6월 3일 오후 5시 09분 그당시 고객님 4명 정도 있습니다.  점원 못 봤어도 키오스크로 주문했습니다. 5시 42분 까지 기다려야됫는데 결국은 저 점원은 옆집공차점원 나와서 음료 준비했습니다.

이런경우는 앞으로 없으면 좋겠습니다. 아니면 아프로 커피게이트라는 이름 쓰지마시고 자기 체인사장님다른 카페하면 더 괜찮은것같습니다.

5시 52분 저 점원 나가서 바로 공차에서 입장했습니다. 다은 손님와도 공차에 가서 불려야되나고싶습니다 .......

전체 1

  • 2022-06-28 19:43

    고객님 죄송합니다.
    여러 상황과 이유로 점주님이 인력을 축소하셨는데 이렇게 고객님의 불편과 불쾌감으로 연결되어 송구스럽고 죄송하게 생각됩니다.
    안암점에 이 문제에 대해서 심도깊게 논의 드리고 대안을 모색하도록 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