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content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

브랜드 소식

카페게이트 뉴스

카페게이트의 새로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카페게이트, 겨울 디저트 ‘꿀호떡·팥생크림와플’ 선봬

작성자
카페게이트
작성일
2022-03-11 11:21
조회
61

1.jpg

[글로벌에픽 이수환 기자] 유한회사 에브라임이노베이션(대표 권순문)이 운영하고 있는 빅사이즈 커피전문점 ‘카페게이트’가 겨울철 간식을 컨셉으로 한 디저트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메뉴 2종은 기존 카페게이트에는 없었던 ‘꿀호떡’과 지난 겨울 출시되어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와플 시리즈의 새로운 라인업으로 추가된 ‘팥생크림 와플’이다.


카페게이트의 옛날 꿀호떡은 겨울철 길거리 간식으로 옛날부터 오늘날까지 사랑을 받고 있는 호떡을 커피전문점 매장에서도 먹을 수 있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한 입 베어 물면 씨앗과 함께 달달한 꿀맛을 느낄 수있다.


팥생크림 와플은 지난 겨울 출시 이후 현재까지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와플 시리즈의 후속 라인업 제품으로 달콤한 팥이 올라간 와플 반죽에 부드러운 크림을 더해 붕어빵을 먹는 것 같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게이트 관계자는 “위드코로나 전환 이후에도 배달 수요가 꾸준히 높은 가운데 특히 디저트류의 배달 주문량이 점차 늘고 있다. 이에 따른 고객과 점주들의 디저트 라인의 추가 확대 요구에 힘입어 겨울 대표 간식 2종을 신메뉴로 출시했다”며 “따뜻한 호떡, 달콤한 와플과 함께 옛날 감성을 느끼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페게이트는 지난 9월 말 인절미 음료 2종과 애플티 블렌딩 음료 2종을 출시하여 ‘할매입맛’을 가진 소비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으며 창업 영역에서도 코로나 종식을 기원하며 한정지원 이벤트와 선착순 커피머신 무상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하는 등 활발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신메뉴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카페게이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