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문의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전달해주세요



고객의소리 

고객여러분의 소중한 의견을 기다립니다

문의사항 해결 및 원활한 상담을 위하여,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내용을 접수해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해 드립니다. 


자주묻는 질문은 FAQ에서 더욱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 해결 및 원활한 상담을 위해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내용을 접수해 주시면,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립니다. 

자주묻는질문은 FAQ에서 더욱 빠르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처리방침
(유)에브라임이노베이션이 관리 및 운영하는 www.cafegate.co.kr 홈페이지 (이하 ‘카페게이트’라 함)는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보호를 중요시하며, 이용자가(유)카페게이트’ 서비스를 이용함과 동시에 ‘(유)카페게이트’에 제공한 개인정보가 보호 받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카페게이트는 개인정보보호 관련 주요 법률인 ‘개인정보보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하 ‘정보통신망법’이라 함) 및 기타 관련 법규를 준수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관련 법률에 의거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정하여 사내에 비치하고, 홈페이지(www.cafegate.co.kr/) 첫 화면 게시를 통하여 카페게이트 고객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어떤 조치를 취하고 있는지를 공개하여 고객이 언제나 용이하게 열람하고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페게이트가 개인정보처리방침을 변경할 경우에는 변경일자를 포함한 제반 내용을 공지사항, 팝업 창 등을 통해 홈페이지에 공지하여 접속한 이용자가 쉽게 확인 할 수 있도록 하고 있으며, 사내에 변경된 내용을 게시하고 비치하여 방문 고객들이 언제나 쉽게 변경 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카페게이트의 개인정보처리방침은 다음과 같은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카페게이트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있으며,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하지 않습니다.

– 고객에 대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 / 인증
- 안내 주문, 배송 정보 등 비광고성 정보를 카카오 알림톡으로 알려드리며, 만약 알림톡 수신이 불가능 하거나 수신 차단하신 경우에는 일반 문자 메시지로 보내드립니다. 와이파이 아닌 이동통신망으로 접속시 알림톡 수신 중 데이터 요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그 행사방법
이용자는 개인정보주체로서 다음과 같은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요구
오류 등이 있을 경우 정정 요구
삭제요구
처리정지 요구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작성
① 카페게이트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상담신청, 고객의 소리, 제휴문의, 가맹문의>

필수항목 : 휴대전화번호, 이름, 이메일
선택항목 : 지역/투자금액
4. 개인정보의 파기
카페게이트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처리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파기의 절차, 기한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기절차
이용자가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파기기한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개인정보의 보유기간이 경과된 경우에는 보유기간의 종료일로부터 5일 이내에,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해당 서비스의 폐지, 사업의 종료 등 그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개인정보의 처리가 불필요한 것으로 인정되는 날로부터 5일 이내에 그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5.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카페게이트는 개인정보보호법 제29조에 따라 다음과 같이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및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취급 직원의 최소화 및 교육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지정하고 담당자에 한정시켜 최소화 하여 개인정보를 관리하는 대책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2. 정기적인 자체 감사 실시
개인정보 취급 관련 안정성 확보를 위해 정기적(분기 1회)으로 자체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3. 내부관리계획의 수립 및 시행
개인정보의 안전한 처리를 위하여 내부관리계획을 수립하고 시행하고 있습니다.

4. 개인정보의 암호화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는 암호화 되어 저장 및 관리되고 있어, 본인만이 알 수 있으며 중요한 데이터는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 하거나 파일 잠금 기능을 사용하는 등의 별도 보안기능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5. 해킹 등에 대비한 기술적 대책
카페게이트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및 훼손을 막기 위하여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주기적인 갱신·점검을 하며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데이터베이스시스템에 대한 접근권한의 부여,변경,말소를 통하여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를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하고 있으며 침입차단시스템을 이용하여 외부로부터의 무단 접근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7. 접속기록의 보관 및 위변조 방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에 접속한 기록을 최소 6개월 이상 보관, 관리하고 있으며, 접속 기록이 위변조 및 도난, 분실되지 않도록 보안기능 사용하고 있습니다.

6. 개인정보 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1. 쿠키 등 사용 목적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을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 제공

–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 할 수도 있습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쿠키 설정을 거부하는 방법으로는 회원님이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의 옵션을 선택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를 저장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단, 귀하께서 쿠키 설치를 거부하였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7.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작성
① 카페게이트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김재희
직책 : 홈페이지 관리자
직급 : 차장
연락처 : 1599-1067, jaykim@ephgroup.co.kr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② 정보주체께서는 카페게이트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페게이트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해드릴 것입니다.

8.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시행일로부터 적용되며, 법령 및 방침에 따른 변경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에는 변경사항의 시행 7일 전부터 공지사항을 통하여 고지할 것입니다.

시행일자 : 2023년 5월14일

  • 접수내용은 확인 후 순차적으로 답변을 드리며, 매장 내 확인이 필요한 경우 추가적으로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답변은 기재된 메일주소로 발송하며 추가적인 확인이 필요한 경우 별도의 방법으로 연락 드릴 수 있습니다. 
  • 기재 오류 및 계정 문제 발생 시 답변이 불가능하므로 연락처 및 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기입해 주시길 바랍니다. 

      고객이 동의한 개인정보처리 방침에 따라 작성자의 개인정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 관련 법령에 저촉되거나 사회통념 등에 어긋나는 내용 (예:욕설 및 비속어, 비방어 등 부적절한 단어가 포함되는 경우, 개인정보보안, 불충분한 증거/귀책 사유에 대한 개인 음해성/음란성 비방, 의도적인 업무방해 등) 또는 광고성 게시물은 별도 사전 통보 없이 답변되지 않을 수 있으며,등록된 의견은 수정이 불가하오니 이점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공정거래위원회에서 고지한 소비자분쟁해결 기준에 의거하여 소비자 피해에 대해 교환 또는 환불 처리 해드립니다.